Process

나이스 스텝과 함께하는 공동구매, 이렇게 진행됩니다.

step1. 판매 기획

1.
공동구매를 희망하는 제품의 공동구매 진행시 할인가와 공급가를 전달해주세요. (*배송비, 샘플 및 리워드 지원 유무도 함께 알려주시면 좋습니다.)
제조사 공급가 및 판매가 전달양식.xlsx
5379.6KB
2.
공동구매 상품에 대한 판매 기획과 타겟을 세부적으로 설정합니다.
3.
타겟 집단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키워드를 도출, 상품에 적합한 셀러를 제안드립니다. (*셀러는 제조사의 컨펌으로 결정됩니다.)

step2. 공동구매 진행

1.
셀러에게 샘플을 발송하고 공동구매 일정 확정 후 계약을 진행합니다. (*셀러 나이스 스텝 계약, 나이스 스텝 제조사 계약)
2.
셀러 피드의 톤앤매너에 맞는 공동구매 콘텐츠 및 이벤트를 기획합니다.
3.
결제링크와 상세페이지를 제작하여 제조사에 공유드립니다.
4.
정해진 기간 동안(평균 주말 포함 4~5일) 공동구매를 진행합니다. (*셀러와 함께 판매 촉진을 위한 스토리 및 피드 게시 / 인스타그램 광고 집행 / 팔로워 CS 관리 등 진행)
5.
매출 현황 및 발주서를 정리해서 공유드리고 제조사에서는 상품을 발송합니다.

step3. 정산

1.
공구 마감 2주 내에 정산해드립니다. 보증보험 가입 등 내부의 출고 기준이 있다면 전달해주세요.
2.
공구 진행 결과와 광고 집행 인사이트가 담긴 결과보고서를 전달드립니다.

공동구매 문의하기

nicestep.contact@gmail.com
제품 소개와 함께 공급가, 수수료가 기재된 제안서를 전송해주시면 2일 이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16307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원로 10, 송죽프라자 231호 / nicestep.contact@gmail.com / 010.7356.0818 / 대표 김혜민 나이스스텝 707-28-01104 / 우리 1005-504-406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