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좋은 우리 제품, 어디에 어떻게 팔아야 할까요?
자기 전에 이런 생각하시는 대표님들을 위해 판매 기획부터 SNS 마케팅,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운영까지
업력만 10년이 넘는 기획자들이 함께 답을 찾아갑니다.
나이스 스텝은 인플루언서가 주로 다루는 소재, 조회수가 잘 나오는 소재, 상품의 핵심 정보를 전달하는 소재 등 소셜프루프*를 채널의 톤에 맞게 구성하여 이탈을 최소화하고 ‘결제’라는 최종 종착지까지 가이드합니다.
* 소셜프루프: 데이터로 고객에게 신뢰를 주고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장치
I2C로 가고 있는 소비트렌드
지금은 취향이 세분화된 시대로 소비자들은 필요가 아닌 감성이나 만족감으로 소비합니다. 예전엔 백화점에서 파는 물건이 좋은 물건이라는 식으로 단순했다면 지금은 내가 닿을 수 있고 추종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하고 있는 인플루언서가 고른 물건이니 믿고 구매를 합니다. 공동구매는 팔로워 수가 적어도 구매전환율이 높아 인플루언서 한 명이 수십·수백억원의 매출을 내는 시장입니다.
답은 공동구매입니다. 시장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밴더사와 함께 하세요.
공동구매란 공급사(제조사)와 인플루언서를 연결시키고, 인플루언서 채널을 통해 단기간 판매를 진행하는 온라인 마켓입니다. 소비자들을 상품이 있는 곳에 데리고 오는 것이 아니라 이미 상품에 대한 니즈가 있고 트래픽도 발생되어 있는 곳에 상품을 홍보하며, 인플루언서의 라이프스타일에 나의 상품을 녹여 판매하는 마케팅 방식입니다.
나이스스텝 공구의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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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운 홍보] 다양한 채널에 브랜드를 홍보해보세요.
인플루언서의 라이프스타일 방향에 따라 다양한 카테고리의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예상치 못한 유효 타겟집단을 발견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홍보하고 외면을 확장 할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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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판로] 높은 광고비 대신 유통 수수료만으로 마케팅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공동구매는 구매전환이 되는 만큼만 비용이 발생하기에 지출 대비 효율이 높은 마케팅 전략입니다. 더불어 판매 기획이 잘 된 공동구매는 단 회차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공동구매의 특성상 n회차 판매가 진행되며 지속 매출을 만들어주는 안정적인 판매 채널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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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 기획 전담] 공동구매 기간 동안 공급사(제조사)는 물량 확보와 발송만 해주시면 됩니다.
상품 타겟 설정, 키워드 수립, 숏폼이 포함된 판매 기획, 상세이미지 제작, 셀러 매칭, 결제 링크 관리, 광고 집행 후 인사이트 리포트 제작까지 나이스 스텝에서 전담합니다.
공동구매 문의하기
nicestep.contact@gmail.com
제품 소개와 함께 공급가, 수수료가 기재된 제안서를 전송해주시면 2일 이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16307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송원로 10, 송죽프라자 231호 / nicestep.contact@gmail.com / 010.7356.0818 / 대표 김혜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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